The best Side of 휴대폰성지 시세표

Wiki Article

성지 매장을 통해 저렴하게 개통하기 위해서는 시세표와 좌표라고 하는 두 가지의 정보를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사전에 용어 및 주의할 점을 알아보고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괜히 발품 팔아서 싸게 산다고 성지 찾아갔다가 오히려 직영점만 못한 꼴을 볼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신제품을 제일 싸게 쓰는 방법은 가개통 된 걸 쓰거나(대포폰 주의), 자급제에 알뜰 요금제나 선택약정을 먹이는 것 뿐이다.

단통법 폐지 이후 성지에 대한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작성했으니 확인해 보세요. 

하지만 ‘성지’라고 불리는 오프라인 매장들은 마케팅 비용으로 지원금을 더 얹거나, 사은품을 제공하며 실구매가를 낮춥니다. 이러한 이유로 학생, 사회초년생, 주부, 중장년층 모두 ‘성지’를 찾는 것이죠.

▶ 핸드폰 성지 좌표 : 시세표에 기재되어 있는 조건과 금액 그대로 개통할 수 있는 판매점의 위치입니다.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지원금을 더 준다거나 남아있던 위약금을 대신 내준다고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 중고폰은 직접 중고 거래를 하는 것이 더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고, 기기를 반납할 의무 또한 없어요.

성지 방문 시에는 해당 위치의 ‘휴대폰 매장’ 또는 ‘공기계 판매점’ 간판을 확인하면 됩니다. 일부 성지는 건물 내 여러 매장이 모여 있으니, 입구에서부터 비교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번호이동을 통해 성지에서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개통대기가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개통대기의 주요 이유로는, 각 통산사 별 가입자 이탈 추이에 따라 자리가 날 때 개통이 완료가 됩니다.

일부 성지 매장에서는 "신분증을 맡기고 가라"고 요구하는 경우가 휴대폰성지 시세표 있습니다. 보통 당일 개통이 어렵다고 하며 하는 말인데요.

★ 결론 ‘휴대폰 성지’는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무작정 방문하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시세 확인과 조건 파악은 필수입니다.

휴대폰 성지 외에도 저렴하게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는 대안 중 하나는 자급제 휴대폰과 알뜰폰 요금제를 조합하는 방법입니다.

시세표의 금액은 공시 지원금과 보조금 변동으로 인해 매일 가격이 다르게 책정이 됩니다. 그래서 개통하는 당일의 할부원금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보를 몰라서 적게는 수십만 원에서 많게는 수백만 원까지 그냥 떼이고 있습니다. 장기수선충당금 받는 방법과 집주인이 거절할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장기수선충당금이란? 우리가…

따라서 신분증 맡기기는 절대 피해야 하며, 실시간 시세를 확인하고 개통 가능한 시점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